[블루레이] 늦었지만, 코코 블루레이의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우즈마카파입니다!



제가 그동안 디즈니 보드게임 제작에 정신이 팔려, 블로그를 조금 소홀히 한 감이 있는데요.




굉장히 오래 전에 도착하여 이미 감상 완료한, '코코' 블루레이 리뷰입니다!







저는 예스24에서 구매했는데요, 블루레이 사시는 분들에게 응몰로 통하는 이 곳에서는


대부분의 블루레이를 이런 형식으로 포장해서 주시더라구요 :)


뽁뽁이보다 뭔가 더 충격에 강할 것 같은 느낌이라 저는 매우 좋아합니다!






개봉 직후의 앞면 사진입니다!



2d 3d 콤보팩으로 구매했구요, 저는 스틸북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정말정말 좋아하는 작품이 아니고서는


웬만하면 2d 3d 콤보팩으로 구매한답니다!





뒷면 사진이구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앞면이든 뒷면이든 델라크루즈도 조금 나와야 


스포일러를 막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ㅠㅠ




뭐 블루레이를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한 번쯤은 영화관에서 보신 분들일 거라 생각하고



맘에 드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위의 두 사진은 옆면(스파인) 사진인데요, 통일성이 없어져서...하...


저 초록색 전체 관람가 글씨가 기존에는 맨 아래에 있었는데...



볼때마다 이건 매우 아쉬운 부분이에요...






이건 제품의 아웃케이스를 벗기고 난 알맹이 부분입니다!


기존에 파란색이었던 플라스틱이 투명한 색으로 바뀌었네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것도 일단 통일성이 깨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불호합니다ㅠㅠ





그리고 대망의 뒷면!



하... 보이시나요...



저번에도 언급했듯이 정말 빈약한 부가영상...ㅠㅠ






그리고 CD사진입니다!



저는 저 3D 블루레이의 사진이 정말 디자인이 잘 나왔다고 생각되네요!


저 강력한 알리브리헤의 눈빛을 보십시오..




하아...




그리고 좌측에 보이는 책갈피!!


이게 바로 '한정판' 의 특별 책갈피인가 봅니다 :)




딱 책갈피 크기구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잘 휘어집니다!



저는 사실 이 비슷한 책갈피를 시사회 때 받았어서...




그냥 소장용으로 잘 간직하고자 합니다 :)









이상으로 '코코' 블루레이 개봉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사실 시간이 없어서 부가영상을 하나하나 다 훑어보지는 못한 관계로...



부가영상에 관해서는 제가 나중에 따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우즈마카파였습니다 :)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