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 2] 잭잭 포스터의 위치

안녕하세요, 우즈마카파입니다!



흥행몰이중인 인크레더블 2!



여러분들도 많이들 관람하셨나요?





아직 cgv에서는 팝콘 콤보도 안 나오고,



특별 굿즈는 제가 포스팅을 늦게해서, imax 관람시 선착순으로 배포하던 대형 포스터 기회마저 날려버리고 말았네요..




그래서 저번 후기글에 올린 포스터가 굿즈의 전부인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저는 '영화수다' 라는 사이트의 '온미새로' 님이 쓴 글을 보고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출처 : http://extmovie.maxmovie.com/xe/index.php?utm_content=bufferab9e1&utm_medium=social&utm_source=twitter.com&utm_campaign=buffer&mid=movietalk&twitter_request=y&page=10&document_srl=36237471)




아아니이이이



이런 귀이이이여운 잭잭 친구들이 있는걸 왜 못 봤을까요오오...



하며 2회차 관람을 갔을 때



열심히 저 잭잭 포스터를 찾아봤지만...!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열심히 인터넷을 뒤져본 결과,



저 '잭잭 포스터' 는 특정 영화관에만 비치 해두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바입니다.





위의 포스팅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인크레더블 2 '잭잭 포스터' 가 있는 극장은,



CGV : 강남, 건대입구, 대학로, 왕십리, 천호, 수유, 의정부, 상봉, 명동, 인천, 일산, 홍대, 목동, 구로, 피카디리, 영등포, 판교, 수원, 평촌, 북수원, 평택소사, 역곡, 서현, 부천역


메가박스 : 코엑스, 목동,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영통, 킨텍스




에서만 이 '잭잭 포스터' 를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지방에 있는 사람은... 서러워서 살수가 없네요...




수도권 디즈니/픽사 팬분들은 꼭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우즈마카파였습니다 :)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