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제품 리뷰] 세븐일레븐 30주년 기념 픽사 보울 리뷰

안녕하세요, 우즈마카파입니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디즈니-픽사와 편의점의 콜라보레이션은


GS25 에서 대부분 일어났는데요,




이번에는 특이하게, 세븐일레븐에서


세븐일레븐의 30주년을 맞이하여 디즈니-픽사와 콜라보를 하여



픽사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접시 및 그릇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세븐일레븐의 특정 점포에서 (모든 점포가 해당되지는 않습니다!)


3천원 이상의 금액을 구매할 시, 스티커를 지급해줍니다.


(중복도 가능합니다! 6천원 구매시 2장 지급입니다 :) 




그 스티커를 4개 수집시, (즉, 12000이상 구매시) 픽사 그릇 혹은 접시를 5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 모든 점포에서 모은 스티커들의 교차가 가능하며


4개만 모으면 바로 구매 권한을 줍니다 :)




그리고 만약, 스티커를 11개를 모았을 경우, (33000이상 구매시) 픽사 그릇 혹은 접시를 무료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는, '단일 점포' 에서만 모은 스티커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여러 점포에서 물어본 결과, 11개를 모았을 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는 아마


다른 점포들? 에서 잘 안 해줄 것 같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었습니다.



그래서 얼른, 12000어치의 물품을 구매하여


스티커를 모두 얻었습니다!



4개를 다 모아서, 4개째의 왼쪽 스티커가 이제 붙여질 준비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짠! 드디어 4개의 스티커를 다 모았어요 :)



저는 기존에 여자친구가 한 세트를 다 모아서 준 그릇이 있기에,



접시를 사 와서 그릇-접시 한 세트를 맞췄습니다!




짠! 픽사 보울과 픽사 접시의 박스 샷입니다 :)





저는 많은 종류의 픽사 보울 중 무엇이 나왔을까요?




바로.....





버즈입니다!



특유의 표정을 잘 살려준 것 같아서 매우 맘에드네요 :)





옆에 깨알같은 귀도 달려있어요!






상자의 뒷면에 특이사항이 적혀있는데요,



전자렌지와 식기세척기에 사용 가능하며, 뜨거운 물을 붓는다거나 냉동실에 넣는다거나 하는



급격한 온도변화를 자제해달라는 당부의 말이 적혀있네요!





다음은 픽사 접시입니다!



접시는 여러 종류가 아닌, 한 종류이기에 고민없이 가져왔어요!



썸썸 캐릭터들의 모양으로 캐릭터들이 들어와있어서


너무 귀엽네요 :)




그릇의 뒷면에는, 세븐일레븐 30주년 표시와 함께


디즈니-픽사와의 콜라보라는 인증 표시가 되어있네요!





두 그릇의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한번 엎어 둔 샷을 찍어봤습니다.




픽사 보울의 크기는 딱 시리얼 그릇? 혹은 국그릇 정도로 쓰기에 좋아보였습니다!



밥그릇으로 쓰기에는 너무 크고요.. :)





접시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시한번 모아서 하나 더 사고싶을 정도의 퀄리티에요!




이 이벤트는 지금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6/11 부터 8/19까지 하는 이벤트이니,




8월이 가기 전,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럼 지금까지 우즈마카파였습니다 :)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