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상품] 2018 디즈니 씨네샵에 갔다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즈마카파에요!



생각보다 제가 늦게 씨네샵X디즈니 콜라보를 알게 되어서...




어제 (18. 01.03) 헐레벌떡 근처에 있는 CGV로 달려갔어요!



저는 대전 탄방동에 있는 CGV로 갔답니다!






CGV 대전 탄방점에의 씨네샵 디즈니 굿즈는 이런 형식으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어요.



아담하지만 꽉 차있는 디스플레이여서 굉장히 귀여웠어요!




맨 윗칸에 있던 굿즈들이에요. 이건 지난번 CGV에서 디즈니 재상영 이벤트를 하던 때에도 봤던 굿즈들이네요!



파우치와 카드홀더들이에요!





그 바로 오른쪽에는 토이스토리 카드홀더와 틴 케이스, 그리고 손거울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어요!





여기부터가 새 상품들인데요, 캐릭터 카드와 위클리 플래너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가격대도 가격대고, 이미 위클리 플래너 같은걸 잘 안써서 과감히 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플래너 잘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구매욕구가 샘솟을만한 제품들일 것 같아요! :)




바로 옆에는 다이어리와, 퍼즐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여기 있던 퍼즐도 제가 지난번 CGV 디즈니 작품 재장영 이벤트 시절에 봤던 제품들이었어요.



다이어리 이외에는 굳이 지금 구매하지는 않으셔도 되는 제품들일 것 같네요!




이제 대망의 미키 님을 메인 테마로 한 책상달력과 다이어리, 노트였어요!



다른건 사실 많이 안 끌렸는데, 저기 저 미키 모양 클립 보이시나요?



저건 사무용품으로 정말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욕구가 샘솟았지만.......



파는 제품이 아닌 줄 알고 그냥 넘어갔어요!








마지막으로 제일 우측 하단의 제품들!



아트 오브 디즈니 세트와 바인더, 그리고 미키의 변천사를 보여주는 아코디언 북이에요!




미키의 얼굴 색이 흰색이었다가 살색으로 변경되고, 다시 최근에는 흰색으로 돌아온 것이 보이시나요?



저는 이 날 처음 알았답니다!





아트 오브 디즈니는 굳이 여기에서 사지 않으셔도 되지만, 인터넷 가격과 동일하니 혹시 구매를 하고싶으시다면 여기서 사셔도 무방해요!





저는 저기 있는 아트 오브 디즈니 두 세트 이외에도,


아트 오브 픽사 제품도 두 세트 가지고 있어요!




제 방을 꾸밀 때 유용하게 썼답니다! :)



다음번에는 저 세트틀을 리뷰해볼까봐요...ㅋㅋ





저는 이미 2018 디즈니 달력이 있어서 제품들은 구매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구성이 알찬 2018 디즈니 세트들이라 


아직 디즈니 달력이나 다이어리가 없으신 분들은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네요!




그렇다면 다음에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우즈마카파였습니다!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