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소식] 코코가 골든글로브 2018에서 애니메이션 상을 수상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즈마카파에요!


아직 국내에서는 개봉하지 않았고, 수많은 시사회를 통해 알려진



픽사의 신작 '코코'가, 2018 골든 글로브에서 애니메이션 상을 수상했습니다!



(기사 전문 : https://www.theverge.com/2018/1/7/16861474/golden-globes-2018-coco-best-animated-picture)





다음은 기사 번역본 입니다.



'Coco'가 Loving Vincent, The Boss Baby, Ferdinand, The Breadwinner 등의 다른 애니메이션 후보를 제치고 2018 년 Golden Globe for Best Animation Motion Picture를 수상했습니다.



Coco의 승리는 멕시코 문화 축제를 중심으로 한 최초의 Pixar 영화이에, Latin 커뮤니티의 승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Coco는 가족들의 반대에 저항하는 야심 찬 음악가의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멕시코 전통 명절인 '죽은 자의 날'에 그는 '죽은 자의 땅'으로 들어가 자신의 조상 인 전설적인 가수를 만나며, 영화가 전개됩니다.


코코 (Coco)는 멕시코 국가 음악과 문화에 대해 직접 영감을 얻기 위해, 멕시코로 6 년간 여행했습니다. 

이 영화는 모든 Latin 음성 캐스트 덕분에 2017 년 가장 다양한 영화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11 월, Lee Unkrich 감독은 The Verge에게 크리에이티브 팀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나는 성공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들을 하고, 전문가들을 만나며, 우리가 할 수 있는 만큼 멕시코 문화에 우리들을 최대한 몰입시키는 데 최선을 다했다"

고 말했습니다.


Unkrich는 그의 연설에서 캐스트와 선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지만, 영화에 영감을주게 된 문화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코코는 멕시코의 멋진 사람들과 디아스 로스 마이어스 (Día de los Muertos)의 전통 없이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