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206 - 170211]나홀로 도쿄 디즈니랜드/디즈니 씨 여행기 - 3 [퍼레이드 3]

이번 3편은 디즈니 씨의 퍼레이드를 전부 모아봤어요!





일단 디즈니 씨의 퍼레이드 지도에요






NEW 스카이 하이 위시(도쿄디즈니씨)Z20:30
NEW 더 이어 오브 위시' 그리팅 드라이브12:40 / 16:10
NEW 크리스탈 위시 저니 - 샤인 온!H14:20 / 18:15
NEW 아웃 오브 섀도랜드D10:30 / 12:00 / 13:30 / 15:45 / 17:15
판타즈믹!H21:15
빅 밴드 비트A11:30 / 13:00 / 14:30
테이블 이즈 웨이팅B12:00 / 13:30 / 15:00 / 17:15 / 18:55
킹 트리톤 콘서트

M10:55-18:25
마이 프렌드 더피

J

9:30-17:00





1편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짠 것과 같이



도쿄 디즈니 씨도 당연히 이 타임테이블을 보고 스케줄을 짜갔었어요!




근데 그 타임테이블은 완전히 박살났는데요.....






이게 제가 짰던 타임 테이블이에요





그냥 그러려니 하고 한국에서 이렇게 짜 갔는데요, 이게 얼마나 바보같은 스케줄표였는지는


후기를 쓰면서 점점 얘기해드릴게요ㅠㅠ




아 추가로, 저기 킹 트리톤 콘서트는 여기에는 퍼레이드라고 쓰여 있는데



왜 저걸 디즈니랜드 홈페이지에서는 퍼레이드라고 분류해뒀는지 정말 1도 모르겠어요...



저건 어트랙션으로 분류하는게 맞을듯 하니, 어트랙션 편에서 소개할게요!!








1. 아웃 오브 섀도랜드







윗 사진은 입구 사진이고요,


아래 사진은 실내 공연 세트장이에요




와.... 이건 일본어로 하는 뮤지컬이었는데



제가 디즈니랜드/씨 와서 처음 본 생 라이브 노래였어요!



일본어라서 하나도 못알아들었지만, 눈치로 대강 내용은 알 수 있었어요!



거기다 노래부르시는분들은 다들 노래 진짜 잘하셨어요!!!




만약 여러분들이 이걸 1번으로 볼 게 아니라면, 


무조건 그 날의 1번째 시작타임 이후에는 20~30분정도의 기이인 줄이 있으니 미리 갈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혼자 간 케이스라서, 앞쪽에 한 자리가 비어있길래 한자리 끼어 앉았어요!




이건 정말 두번봐도 될것같은, 강추 뮤지컬이에요!!




아,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등장인물 및 스토리는 디즈니랑 관계 1도 없어요...








2. 더 이어 오브 위시 - 그리팅 드라이브





이건 뭐냐면요, 미키 프렌즈들이 위 사진처럼 한 차에 타고


저 차가 디즈니 씨 라인을 순회공연하는 그런 퍼레이드에요!




저때 비가와서 애들이 안 뜯은 봉제인형처럼 비닐을 쓰고있었어요...


저 안에 분들도 숨쉬기 답답하실텐데...






시간대/날짜 별로 타고있는 친구들이 달라요!


저 위에건 디즈니 씨 첫번째날이었고, 아래 사진은 두번째날이에요!




첫째날에는 더피랑 젤라토니가 타고있었는데


둘째날은 칩과 데일이 타고있네요 ㅋㅋ




진짜 저 차 뒤로,


디즈니 팬분들이 무슨 소독차 따라다니는거마냥 계속 따라다니면서 사진찍어요 ㅋㅋㅋ




일본은 정말 디즈니 덕후가 많다고 느낀게,


저 미키 미니 지나갈때 내 옆에있던 여자 두분이


계속 사진찍으면서


'카와이~~~카와이~~~ 으아아아 카와이이이이ㅠㅠㅠ' 이러고 거의 울부짖으시더라구요!





그러고 다 지나가니까 둘이 또 손잡고 


좋아하는 아이돌 실제로 처음 본 분들처럼 껑충껑충 뛰면서 울부짖으시더라구요!





나도 디즈니 덕후지만 나름 충격적인 장면이었어요 ㅋㅋ







3. 마이 프렌드 더피





와.... 이건 진짜 디즈니랜드의 휴우웅악함을 느낄 수 있었던 쇼였어요...




일단 이 더피 쇼를 보기 위해서는,


추가 요금이 더 필요하답니다!





엥? 난 이미 디즈니 씨에 돈 내고 들어왔는데?




그렇습니다...


돈 내고 들어간 곳에서 또 돈을 내고 봐야 하는 쇼가 있는거에요!





하.....ㅠㅠ





그렇다면 여러분들의 지갑을 노리는 이 흉악한 고옴돌이를 보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아봅시다!





일단, 이 곰돌이의 재롱잔치를 보기위해서는


어떤 까페에 줄을 서야해요!





까페 벽면에는 이렇게 더피가 여러분들의 돈을 도적질해갈 것을 예고합니다..


엄청나게 긴 줄을 뚫고 나면


번호표 비슷한 것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1이라고 쓰여있는 거 보이시나요?





혼자 왔어요! 라는 뜻이에요...


여러분들은 2라고 쓰여져있겠죠 당연히?ㅎㅎ



(....)








자 이걸 받게 되면


여러분들은 이제 곰돌이 구경을 할 수 있을까요?







답은 아니오 입니다.






여기서 이제 또 다른 줄을 서서


까페에서 음식을 시켜야 합니다....




저는 그날 너무 추워서 코코아 하나(약 4천원...) 시켜 먹었는데요



음식을 시키고 나면 안내원이 여러분들을 곰돌이 재롱잔치가 열리고 있는 곳으로 안내해줘요!




이렇게



그렇게 여러분들의 주머니를 탈탈 털어가고 난 뒤에야




이 흉악한 곰돌이 친구들은 여러분들 앞에서 재롱을 부리기 시작해요!!ㅠㅠ





참고로, 저기 쓰여있는 시간은 제가 들어온 시간이 아니라,


제가 쇼를 열심히 구경하다가 나갈 수 있는 타임 리미트를 의미해요!




저때가 4시 5분? 정도 되었었으니까, 약 한시간 정도 쇼를 구경하다 갈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쇼는 하나당 10분~12분 정도 하고, 매 15분마다 시작하며 2가지 타입이 있어요.




그러니까 저는 3개의 쇼+잘린 1개의 쇼를 볼 수 있게 되는 셈이지요!






우리 테이블은 혼자 온 사람들만 모아놓았나 봐요.....







일본어라 내용은 못 알아들었어요!




일단 첫번째 쇼는 배경이 방 안이고,


쉐리메이와 더피, 미키 미니 도날드가 나오는 쇼에요!




두번째 쇼는 뭔가 배경이 배?(타고다니는) 고, 눈치로 보아하니 자기의 꿈에 대해 얘기하는 거 같았어요!



저는 여기에서 처음으로 젤라토니가 화가가 꿈인 곰돌이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막짤 그림에서 젤라토니가 꼬리로 그림그리는거 보이시나요?




젤라토니의 배경 스토리는


"미키와 더피가 이탈리아를 여행하던 도중 더피가 젤라토를 바닥에 떨어뜨려서 슬퍼하고 있었는데, 젤라토니가 떨어진 젤라토를 물감 삼아서 그림을 그려줬다"


는 내용이라서 화가 곰돌이라네요 ㅎㅎ







이렇게 돈 놓고 돈 먹는 쇼인 마이 프렌드 더피였습니다!




관객들 진짜 많고 줄 진짜 엄청 길어요!


꼭 줄 한참 길게 서야합니다ㅠㅠ





이런 줄 기다림 때문에 저기 맨 위에 제가 만들어놓은 퍼레이드 스케줄이 휴지조각이 되어 버렸지요ㅠㅠ





원래 계획은


첫째날 퍼레이드, 둘째날 어트랙션 마스터! 라고 생각했었는데


결국 저는 디즈니 씨에서는 첫째날과 둘째날에 걸쳐서 그냥 


퍼레이드 시간되는대로 보고 어트랙션 시간나는대로 타고 했어요!




다행히도 악천후로 인한거 이외에는 전부 보고와서 다행이었지요 :D






4. 빅 밴드 비트 



디즈니 씨에서 진짜진짜 인기있는 공연 중 하나인데,


저 위에서 얘기한 아웃 오브 섀도우처럼


100% 생 라이브인데다가




디즈니 랜드/씨를 통틀어 거의 유일하게 영어로 진행되고 영어로 노래하는 곳이에요!





여기는 일단 공연석이 1층/2층으로 나뉘어 있는데


첫번째 타임은 무조건 선착순이고


두번째 타임부터는 1층은 추첨을 통해 받는 방식이에요!




추첨은 그럼 어디서 하느냐??




디즈니 씨 입구부터 굿즈 스토어가 즐비한테, 굿즈 스토어가 끝나는 부분에 커피숍이 하나 있고,


그 옆칸에 바로 이걸 추첨할 수 있는 오락실같이 생긴 곳이 있어요!




다행히도 한글로 선택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의 디즈니랜드/씨 입장 바코드를 대면 바로 실시간으로 여러분의 당첨/꽝 여부를 알려줍니다!



호에에에엥...





결국 이날은 선착순으로 2층에 가서 봤어요ㅠㅠ




줄 30분 서야 합니다!





저도 비바람 맞으면서 30분 줄 서있었어요ㅠㅠ




2층 전망은 대략 이렇게 생겼어요!




꽤 그래도 잘 보이는 편이고


사운드...도 그럭저럭 들리는 편이에요!



재즈랑 빅밴드 스타일로 라이브 연주가 계속되고,


구피가 지휘를 주로 합니다!



거기에 미키, 미니, 도날드 덕 등의 미키 친구들이 나와서 재롱을 떨어요 ㅎㅎ



진짜 디바들이 많이 나와서 생으로 노래하고 춤추는데!!



30분이 진짜 훌쩍 지나가요 :D





근데 계속 보면서 하...이걸 1층에서 보면 얼마나 더 좋고 멋질까 라는 생각을 계속 했어요ㅠㅠㅠㅠ








그래서 다음 날 추첨을 한번 더 해서 꼭 1층에서 보리라고 마음먹었고...



다음날 한번 더 도전!





두근두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테이블 이즈 웨이팅





이건 음식 재료를 주제로 한 쇼로,


미녀와 야수의 루미에르가 총괄하는 듯 한 느낌의 쇼에요!







저는 진짜 운이 좋게, 이날 날씨가 안좋아서 2일동안 딱 한번 공연했는데


그 한번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어요!






무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 뒤에 큰 배는 진짜 '큰 배' 에요!







미키가 저 위에서 나오는 것으로 쇼가 시작돼요!





루미에르가 나와서 야채친구들을 조련해요




칩과 데일도 나오고






주둥이 빨개진 도날드 덕 보이시나요?


고추 계속 먹다가 너무 매워서 저렇게 빨개진거에요 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죽을뻔ㅠㅠㅠㅠ





샨티 샨티 카레카레야





이랏샤이마세 구피




햄버거 재료들이 직접 햄버거를 해서 햄버거를 만드는 모습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불란서 요리를 좋아하는 미니!


하.... 넘나 이뻐요 ㅠㅠㅠㅠ





마지막으로 루미에르가 Be our guest 를 부르면서 쇼가 막바지로 치닫고....



물론 일본어ㅠㅠㅠㅠ






짜잔....



이것도 너무 재밌는 쇼에요!



근데 이제는 다른거로 바뀌었다고 들었는데.....


저는 정말 재밌게 봤어요!!






이것도 당연히 미리 줄 서는건 필수 :D





6. 크리스탈 저니 위시 - 샤인 온!



디즈니 씨의 15주년 기념 쇼인데, 공연 시간이 임박하면 디즈니 씨 중간의 호수(사실 바다) 에 저런 구조물이 배치되기 시작해요





시간이 되면 디즈니 친구들이 순회공연을 오기 시작하는데



파란색에는 칩 데일과 도날드 덕, 데이지



빨간색에는 미키 미니랑 더피, 플루토




초록색에는 구피랑...


저 밑에는 구피랑 닮은거로 봐서


구피 아들인 맥스 같은데...



내가 아는 맥스는 저렇게 멍청하게 안생겼는데...ㅠㅠ


반항기 넘치는 10대 같이 생겼는데...ㅠㅠ






그렇게 이 세 대의 배가 저 15주년 기념 조형물을 빙글빙글 돌다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고 센터에 미키 미니가 딱 배치된 순간!















악천후로 인해 샤인 온 공연이 취소되었슴다





그 방송을 듣고 놀라는 미키 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거봐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저앉는 미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래주는 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부분만 봐도 넘나 귀여웠어요ㅠㅠ






야간에 하는 크리스탈 위시 저니때는 조명이 받쳐줘서 더 멋질 것 같아요!



아, 물론 이것도 취소됐어요...ㅠㅠ




여러분들은 꼭 보고오세요!!ㅠㅠㅠㅠ







7. 스카이 하이 위시(도쿄 디즈니 씨 편)




하...


저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의 스카이 하이 위시(불꽃놀이)를 잊을 수 없어서



진짜 엄청나게 기대하고있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도쿄 디즈니랜드의 스카이 하이 위시는....!!



5분짜리임.




거르셔도 됩니다!






디즈니 랜드와 디즈니 씨의 중간지점에서 폭죽을 발사하는데요!




그래서 디즈니 씨에서 보는 불꽃이나 디즈니랜드에서 보는 불꽃이나 똑같습니다!




사진 좀 찍어볼까 하는 찰나에 끝남ㅠㅠㅠㅠ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8. 판타즈믹!





이것입니다.



도쿄 디즈니 씨의 꽃이자 마성의 쇼


쇼의 덫!


쇼의 올가미!




판타즈믹입니다!!!!!!




시작할때 주의사항으로, 여러분들의 오늘 저녁 악몽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문구가 방송돼요!






시작되면 조명이 다 꺼지고, 저런 고깔 모양의 조형물이 떠 오는데요,






불이 쫙 들어오면서 저기서 폭죽이 빵 터지고



저기 꼭대기에서 미키님이 등장해요!



이때 전 이미 스카이 하이 위시에서 실망한 모든 게 싹 다 날아가버렸어요 :D





스케일 보십시오.........


지금 봐도 눈물ㅠㅠ...




불꽃 쏘고 바다에 불지르고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 있는 배에서 풍선이 점점 불어지면서 차더니


저걸 스크린 삼아 여러가지 애니매이션들이 나오기 시작해요!





마녀가 저기 거울에다가 소원을 비는 장면인데요



저 거울은 물을 쏴서 물에다가 맺히는 상을 이용해서 비춰주는 거에요!




조금 시간이 지나,


소원을 다 빌고나니.........!!!








거울을 뚫고 진짜 용이 소환되었어요!!!!!!!!!!!!!!



진짜 엄청 놀라서 온몸에 소름이 쫙!








이때부터 온 몸이 얼어붙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ㅠㅠ




이 뒤로는 미키와 마녀의 마법 싸움 대결구도같이 펼쳐져요!








정신을 차리고보니 미키님이 승리



이 뒤로는 오색 휘황찬란한 조명과 분수의 향연이 펼쳐져요! :D



감상하시죠...
















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들도 보고싶으시죠?ㅠㅠ




저는 저거만봐도 돈 굳었다고 생각해요...ㅠㅠㅠㅠ







오오오오.....






미키 모자가 되고 쇼가 마무리됩니다....








총평 - 퍼레이드 : 디즈니 랜드<<<<디즈니 씨

        중요도 : 판타즈믹>>>>>빅 밴드 비트,아웃 오브 섀도랜드, 드림 라이츠>>>해피니즈 이즈 히어>>>>>원맨즈 드림, 테이블 이즈 웨이팅


나머지는 시간이 없으시면 스킵하셔도 무방하다고 생각돼요!




솔직히 디즈니 씨의 것들은 퍼레이드라기보다는 쇼에 가까운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것들이 훨씬 좋았어요 !





다음에는 디즈니랜드의 어트랙션들 편으로 돌아올게요! ㅎㅎㅎ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