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굿즈] 큐포스켓 디즈니 피규어들 리뷰


안녕하세요, 우즈마카파입니다!




사실 이 큐포스켓 디즈니 피규어를 처음 구입하게 된 날짜는 약 지금으로부터 1달 전쯤인데요,



여러 종류를 구매했지만, 한 제품이 출고일이 늦어져서



약 1달을 기다린 끝에 제품들을 받았습니다!




-12월 발매가 1월 발매가 되어버렸다






저는 열심히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저 다섯 친구들이 얼마 전 배송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저는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습니다.




제가 뭘 잘못했는지를요.










퇴근 후, 열심히 집으로 쫒아와서 택배상자를 열어본 순간, 저는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렇습니다.



새로 나온다는 저 오로라 피규어는, 다른애들보다 발육이 2배 큰 녀석이었습니다.





개봉하면, 머리와 몸, 거치대 (거치대는 있는 제품이 있고, 없는 제품이 있어요!) 및 받침이 있습니다!






백설공주





에리얼과




신데렐라





에스메랄다까지!






남들보다 두배 큰 우리 오로라 사진이에요!





신데렐라에요!


디테일은 약간 떨어지지만, 그래도 디자인이 충분히 맘에들어서 만족합니다 :)





가격에 비해 피규어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요 :)




원작보다 훨씬 귀엽게 나온 에스메랄다...


좀더 강렬한 느낌이었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하지만 이런 귀여운 느낌이 큐포스켓 피규어만의 매력이 아닌가 합니다. :)




에리얼이 사실 제일 마음에 들게 나왔어요!


호기심 가득한 눈이 원작을 너무 닮았어요ㅎㅎㅎ




이제 실감이 나시나요?



오로라의 크기가....!




오로라를 지켜라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ㅋ





제가 최근 큐포스켓 피규어들을 전시하기 위해 구입한


LED 피규어 장식장에서의 샷이에요!






저번 CGV에서 산 코코 콤보 친구들도 넣어두었지요!





나중에 큐포스켓 피규어들이 더 많아지면, 장식장 안에 단을 하나 마련할까 해요..!







큐포스켓 디즈니 피규어,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우니



디즈니 팬 여러분들 중 피규어를 저렴한 가격(개당 15000~30000)에 소장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큐포스켓 디즈니 피규어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우즈마카파였습니다 ! :)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