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나의 디즈니/픽사 블루레이 모음집

안녕하세요, 우즈마카파에요!



오늘 포스팅은 저의 방 자랑...같은건데요!ㅎㅎ




제가 지금까지 모은 디즈니/픽사 블루레이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보려고 해요!


일단 전체샷부터 한번 고고!




이게 디즈니의 첫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이었던 백설공주부터, 릴로와 스티치까지의 블루레이 모음집이에요!




저의 도쿄디즈니랜드 전리품인 올라프 팝콘통이 반기고있는 여기는


보물성부터 가장 최근작인 모아나, 그리고 픽사의 첫 작품인 토이스토리부터 가장 최근작인 카3까지의 블루레이가 있는 곳이에요!



두번째 칸의 중간부분에 모아나 뒤에 있는 두 작품은,




팀버튼 감독의 크리스마스의 악몽과 픽사 단편중 하나인 토이스토리 테러구요,


아래에 픽사 칸에 카3를 넣을 자리가 없어서 위로 올라왔어요ㅠㅠ








그럼 저의 보물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백설공주~피터팬 까지의 작품 중에서 특이점은,


환타지아와 덤보는 국내정발판 블루레이지만 아웃케이스가 없어서 직접 만들었구요!


(아웃케이스 도안은 다른 능력자분의 도안을 참조했어요! 아웃케이스 제작 후기도 나중에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밤비와 앨리스는 대만판이에요!


밤비는 국내판으로도 구할수 있지만, 너무 희귀본이기 때문에 결국 구하지 못하고...ㅠㅠ



한글 자막이 있는 대만판으로 구입했답니다ㅠㅠ



그리고 앨리스는 국내정발이 안 되었기 때문에 대만판으로 구입했지요 :)





여기는 레이디와 트램프 ~ 생쥐 구조대 칸이에요!



특이점이라고 하면, 일단 레이디와 트램프도 제가 국내정발판을 못구해서 대만판으로 구입했어요ㅠㅠ



그리고 정글북, 아리스토캣, 곰돌이 푸와 생쥐 구조대는 아웃케이스를 직접 제작했구요!



그리고 아더왕의 검은 대만판으로도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자비 스틸북으로 가지고있답니다 :)




대신 한글자막이 없어요...ㅠㅠ



여기서는 토드와 코퍼부터 포카혼타스까지 진열되어있어요!


올리버와 친구들이 아웃케이스가 없어서 얼른 만들어주고싶네요ㅠㅠ



올리버와 친구들은 아쉽게도 국내정발도 안되고 대만정발도 안되어서 해외에서 구입했어요ㅠㅠ(한글자막 무)





사실 토드와 코퍼 다음에는 디즈니 불후의 망작 타란의 대모험이 있어야 하는 자리지만,



전세계 어느곳에서도 타란의대모험은 블루레이로 정발되지 않았기에ㅠㅠ


다른 블루레이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



여기서 토드와 코퍼, 위대한 명탐정 바실, 코디와 생쥐 구조대는 제작한 아웃케이스에요 :)





여기서부터는 노틀담의 꼽추부터 릴로와 스티치까지 있어요!


이 시기의 작품들이 한국에서 정발이 많이 안 되어서...ㅠㅠ


여기에서는 타잔, 환타지아 2000, 다이너소어를 제외하고 전부 국내정발이 안 된 작품들이에요!ㅠㅠ



다른건 몰라도 왜 뮬란은 국내정발이 안 되었을까요..ㅠㅠ



특별히 좋아하는 작품인 노틀담의 꼽추와 뮬란은 자비 스틸북으로 소장하고있답니다 :)




여기서는 보물성부터 라푼젤까지의 작품들이에요!!


보물성은 자비 스틸북, 그리고 브라더 베어와 치킨 리틀은 해외에서 구입해서 전부 국내자막이 없어요ㅠㅠ


(국내정발이 전부 안된 케이스)




치킨 리틀부터는 이제 쭉 국내정발이 되는가 싶다가


2011 곰돌이 푸는 다시 정발이 안 되어서.... 대만판으로 구입해서 가지고있답니다 :)




그리고 치킨 리틀, 로빈슨 가족과 공주와 개구리, 곰돌이 푸는 전부 제작한 아웃케이스에요 !!





여기서부터는 3D 작품들의 향연!



WDAS의 최근작들인 주먹왕 랄프부터 모아나까지 모두 있구요,



팀 버튼 감독님의 명작인 크리스마스의 악몽, 그리고 토이스토리 번외편과 픽사의 제일 최신작인 카3 블루레이도 제가 최근에 예약구매하여


제 자리를 빛내주고 있답니다 :)






여기서부터는 픽사의 작품들이에요!



토이스토리 1을 시작으로 월 E 까지 진열되어있는데요,



유일하게 픽사 작품중 벅스 라이프만 국내에서 블루레이로 정발이 안 되어 있어요...ㅠㅠ



그래서 아끼는 마음에 특별히 자비 스틸북으로 구매해서 소장중이에요!!




여기는 제작한 아웃케이스 없이 전부 아웃케이스가 있는 상태로 가지고있답니다 :)







여기에는 픽사의 업부터 도리를 찾아서까지의 작품들이에요!



아쉽게도 카2는 제가 아웃케이스가 있는 판을 구매하지 못해서



제가 직접 디자인을 구글에서 찾아서 제작해서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요새 모으고 있는 디즈니 툰 스튜디오의 작품들이에요!



블루레이가 있는 것들은 최대한 블루레이로 모으고 있고,



블루레이가 없는 것들은 DVD판으로라도 모으고 있답니다 :)





(툰 스튜디오 작품인 척 하고 숨어있는 타란의 대모험이 슬퍼보입니다....ㅠㅠ)









여기까지가 제 디즈니 블루레이/DVD 컬렉션이었어요!!




다음번에는 제가 제작한 블루레이 아웃케이스 제작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