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206 - 170211]나홀로 도쿄 디즈니랜드/디즈니 씨 여행기 - 1 [퍼레이드 1]




(각각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 씨의 대문에 있는 조형물이에요!)



안녕하세요 우즈마카파입니다!



지난 17년 2월 6일(월요일)부터 2월 11일(토요일) 까지 5박 6일동안 도쿄에 놀러갔는데,


제 목적은 100% 디즈니랜드/씨를 다 돌아보고 오는 거였어요!






일단 




5박 6일 갔다오는 동안, 출발하는 날 하루와 귀국하는 날 하루를 버리고, 남은 알짜 4일을 전부 디즈니랜드에 쏟아부었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 디즈니 씨를 모두 마스터하고 오겠다는 일념으로!!




그래서 나는 앞에 2일을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보내고,



뒤에 2일을 도쿄 디즈니 씨에서 보내기로 했어요.








우선,



이게 제가 투어때 사용한 디즈니랜드 지도에요! (17년 2월자 지도), 아마 pdf파일을 캡쳐해서 그림판에서 만든거라 확대해도 글씨는 안 커질거에요... 


디즈니랜드 지도는 


http://www.tokyodisneyresort.jp/kr/tdr/about/map.html


이 주소에서 받으면 되요! 여기에 디즈니랜드, 디즈니 씨, 그리고 양쪽을 왔다갔다 할 때 보기 편한 큰 지도까지도 있으니 도움이 될거에요.





일단 이 지도를 토대로 보면, 디즈니랜드는 크게



디즈니 덕후분들의 지갑을 거덜낼 월드 바자


캐리비안의 해적을 만날 수 있는 어드벤쳐 랜드


릴로를 만날 수 있는 웨스턴랜드


제가 갔을때는 공사중이라 못본 크리터 컨트리


클래식 디즈니 관련 어트랙션이 많은 판타지랜드


미키와 프렌즈들 관련된 귀여운 것들이 많은 툰타운


우주 관련된건 그냥 다 때려넣어놓은 투머로우랜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사실 근데 이 글에서는 퍼레이드를 중점으로 볼 거니까,


아래의 그림이 더 중요할 듯 싶어요.






NEW 스카이 하이 위시(도쿄디즈니랜드)

Z

20:30

NEW 프로즌 판타지 퍼레이드

H

10:15 / 15:50

NEW 안나와 엘사의 윈터 그리팅

I

12:30

NEW 프로즌 포에버

I

19:40 / 20:55

해피니스 이즈 히어

H

13:35

도쿄디즈니랜드 일렉트리컬 퍼레이드- 드림라이츠

H

18:25

미니 오! 미니

A

10:45 / 12:15 / 14:30 / 16:20 / 17:50

슈퍼듀퍼 점핑타임

B

11:15 / 13:00 / 15:10

원맨즈 드림Ⅱ-더 매직 리브즈 온

D

13:05 / 15:00 / 17:20 / 19:10



이건 내가 간 17년 2월 7일자의 디즈니랜드 공연 일정이었어요!



큰 쇼를 제외하고, 작은 쇼들은 수시로 변하니 참고하세요!


쇼를 확인하시려면 도쿄 디즈니랜드 홈페이지에 잘 나와있어요.




저는 이 표를 바탕으로 해서 모든 퍼레이드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시간표를 짜서, 복사해갔어요.





동선은 좀 힘들것같지만, 이렇게 짜서 하나하나 짜서 들고다녔어요 :D





그럼 퍼레이드를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1. 프로즌 판타지 퍼레이드






프로즌 특화 퍼레이드인데,


이 아조시는 지금 뭘 하는거냐면 지금 우리한테 일본어 버전 렛잇고 나올때


따라할 손동작을 가르쳐주고 있었어요


렛잇고~ 할때 저렇게 손을 오른쪽으로 한번, 왼쪽으로 한번씩 쫙 쫙 펴주라고 하시던데



자기도 하면서 부끄러워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돈벌기가 이렇게 힘듭니다..




퍼레이드의 시작은 아렌델의 깃발 부대부터





생음악으로 프로즌의 명곡들을 연주해줘요!





그 뒤로 엘사와 크리스토프가 꽁냥꽁냥하고 지나가는데


스벤은 그냥 모형이에요.... 머리라도 움직이게 해주지...





얼음장수의 영역표시 컷




츄럴?





츄럴 코스프레 사람들이 뒤에 따라오고





코가 부러진 올라프 인형 뒤에






진짜 올라프가 햇살을 이겨내며 등장!!!






이제 개인 눈구름은 필요없는듯 해 보이네요 ㅎㅎ




이 닭들은 올라프 뒤에 따라오던 애들인데 너무 뜬금없어서 놀랐어요...


차라리 스노기들이면 귀여웠을텐데..





드디어 엘사공주님 강림!!


라이브 못해서 녹음 음원 트시고 립싱크만 하셨어요..


이때 바람이 솨악 불어줘서 뒤에 망토가 멋지게 샤악!



엘사공주님이 지나갈 때 렛잇고를 부르는데, 앞에서 아조시가 한 그 동작을 따라해야 해요!! (...)



근데 이런데 따라가면 저런거 해줘야 재밌지요 :D










나중에는 그냥 길거리에서 렛잇고 나와도 길바닥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손을 알아서 쉭 쉭 하더라구요 ㅋㅋㅋ




머리에 왕관 씌워줬으면 더 귀여웠을텐데...


움직이면서 크엉 크엉






뒤를 노리는 한스






이건 다음 퍼레이드때 다른 각도에서 찍은 엘사느님이에요!


저 마법봉이 바닥에 고정되어있고, 엘사는 저 봉에 쇠사슬로 묶여있다.


떨어지면 당황해서 마법이 발동돼 사람들을 얼어붙게 만들까봐 그런가보다 라고 생각...합시다!






사실 꽤 재미난 퍼레이드고, 시즌 한정(3월까지) 했던 퍼레이드였어요!


아마 지금도 겨울이니 다시 하지 않을까요? ㅎㅎ







참고로, 모든 노래는 일본어로 나왔어요...


저는 못 따라..불...렀지요






2. 원 맨즈 드림





여기는 일단 시작하기 전에 줄을 서야 해요!


생각보다 일본에는 혼모노 디즈니 덕후분들이 많으므로, 최소 퍼레이드 20분전에는 가서 줄을 서도록 해야해요




흑백 미키가 쇼를 펼치다가




미키 친구들이 나와서 쇼




원맨즈 드림 노래가 꽤 흥겨우므로, 꼭 가서 들어보길 추천!!


엄청엄청 신남 :D





타잔에 나오는 터크랑, 정글북에 나오는 원숭이가 나와서 쇼를 ...! 생각지도못한 조합이네요 ㅎㅎ



벅스 라이프가 갑자기 나와서 너무 당황했어요


맨티스가 영화에서는 되게 현자같이 나왔는데


지금 여기선 그냥 유재석 같이 생겼...





피터 팬도 잠깐 나와요! 제 눈에는 후크선장이 잘생기고 피터 팬은 키가 작고 살쪘던...





피터 팬이 하늘을 날려고 점프 뛰는데 0.1초밖에 안 떴어요..


쿵 소리나고 떨어지고ㅋㅋㅋㅋㅋ






왕비가 독사과 강화작업 하는 장면






왼쪽부터 벨, 오로라, 신데렐라 같은데


얘들 마이크도 없이 그냥 나와서 춤만 추다 갔어요..






다시 나오는 우리의 미키 프렌즈들 :D





지금 보신 이 쇼는 모두 일본어로 진행되므로,


일본어 모르는 분들은 그냥 가서


얘들 춤추는거 구경하고 오면 됩니다!




일본어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배려는 1도 없지만... 노래가 신나서 저어어언혀 상관없었습니다 ㅎㅎ






3. 윈터 그리팅




이건 밑에 사진 3개로 요약해드릴수 있겠네요




기다림..




등장.......




애들이랑 놈........


어른이들은 뒤에서 사진찍기!!



끝...이에요






저기 근처에 꼬마애들은 선택받은 친구들인지 선착순인지 가서 오와 열을 맞춰서 서있고,

여기서 또 그 렛잇고 율동을 엘사 안나 오기전에 열심히 가르쳐줘요!



엘사 안나오면 렛잇고 노래가 일본어로 또 나오고,


저기 모여있는 사람들 전부 쉭 쉭 거리면서 율동을 따라해요!



완전 꼬마애들을 위한 퍼레이드!




특히나 아쉬웠던점은...


그러고나면 엘사안나는 애들이랑 놀아주고 어른들은 근처에도 못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율동이 재밌어서 계속있었어요...





4. 해피니스 이즈 히어




이게 진짜 메인 퍼레이드에요!!





구피를 시작으로



백설공주와 난쟁이들이 나와서 사람들과 악수해줘요





아직도 잊을 수 없는 난쟁이 친구,



얘가 꼬마애들한테 가까이 다가오면 애들이 악수하려고 손을 내밀잖아요?



그럼 얘도 악수하려고 손을 내밀다 갑자기


자기 허리를 앞으로 튕겨서 자기 허리를 앞으로 쑥 내밀어요!! (...한번 상상해보시면 얼마나 민망한 장면인지 이해되실거에요)


그러고 깔깔대고 웃는데...




우리나라였으면 큰일날수도...




미키가 북으로 미키 얼굴을 때립니다




이 친구 클라라벨이에요! 디즈니 길건너 친구들 하면서 이름을 외웠지요 :D




마리가 반겨주네요 ㅎㅎ


아리스토캣 여러분들 꼭 보세요!!


강추작품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마인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도 우디가 라면먹고 잔것 같았는데..


여기서도 그렇네요





어머! 분명 나를 보고 윙크한거야!










제시가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어제 우디랑 같이 라면먹은 것 같은 지니가 붓기를 빼기 위해 자전거 타고 오네요!







그 뒤로는,



램프를 문지르면 연기가 나는 마술을 보이는 아조시가 지나가고




아부 위에 타고있는 자스민과 알라딘이 우리를 반겨줘요!



저 뒤에 타고있는 분도 눈길이 가네요 ㅎㅎ






이 라푼젤은 왜 전용 마차같은게 없을까요...




왜그런가 봤더니...





이분들에 비하면 안될만하네여...



3D <<<< 2D ??



데뷔 순으로 갈랐나보네요 ㅋㅋㅋㅋ




분명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도 프랜시스는 깔려다녔는데....


프랜시스는 인권... 아니 충권이 없나봐요




앨리스에요!! 앨리스가...!!


너무 깜짝놀람


고전작중 좋아하는 여캐릭터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데 갑자기 나와서... 진짜 좋았어요 :D





빅- 사이즈의 퀸 오브 하트 등장



어딜가나 푸와 티거는 극진한 대접!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이요르가 바닥에서 두발로 다녀서 속으로




'이요르는 네발로 기어다녀야지....' 생각했었는데







여기는 출연도 못했어요...



불쌍한 친구...






근데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실 지 모르겠지만,



저는 디즈니랜드 다니면서 보면볼수록 미키/미니보다 도날드/데이지가 훨씬 귀여웠어요!!



특히 엉덩이 부분이 그렇게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미키님....!!!!



여기저기에서 열일하고 계시네요





물론 최고참이니 바닥은 안 걸어다니네요 ㅋㅋㅋㅋ






사실 이게 제가 제일 일본 디즈니랜드에서 마음에 안 든 부분인데요...



퍼레이드 끝날때마다 후원사 광고를 저렇게 대문짝만하게 해서


저를 환상의 꿈에서 깨게 만들어요ㅠㅠ




에버랜드 퍼레이드 끝날때


'이 퍼레이드는 삼성이 협찬합니다'


이런거 안 나오는데...



글이 길어지면 지루할테니,


다음 글은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 2편으로 돌아올게요!!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