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206 - 170211]나홀로 도쿄 디즈니랜드/디즈니 씨 여행기 - 2 [퍼레이드 2]



5. 미니 오 미니!




이런 곳에서 공연을 하는데, 역시나 10~20분전 입장은 필수에요!








처음에는 미니가 나와서 노래를 하는걸 보고


미니의 원맨쇼 극인가보다 했는데...?



아니에요,




저는 이내 깨닫고 말았슴다.







이 쇼는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검은머리 분의 원맨쇼나 다름없는 쇼였어요!



가운데 음악에 심취한 듯한 신스틸러 아조시는 잠시 묻어두고..





제가 원맨쇼라고 부른 이유는,


일단 저 아조시는 저기서 춤을 추며 생 라이브로 연창 두 곡을 부르세요!!



그 후에,





잠깐 디즈니 친구들과




다른 여자분이 노래를 부르며 시간을 끄는 동안





금새 옷을 갈아입고 올라와 듀엣곡을 한곡 더!





이 분과 함께... (이 분은 위의 그 초록옷 여자분과 다른 분)




하지만 여자분은 금새 사라지고 이 아조시만 다시 춤추며 노래하더니!





파트너는 미니가 되고...


아조시는 열창을 계속....




잠깐 아조시가 사라짐과 동시에


스포트라이트는 미키가 다 받고 나면!!






이 아조시는 또 옷을 갈아입고 노래를 부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여자분도 열일하시긴 하시지만... 이분은 남자분에 비해 춤을 그다지 많이 안춰서 여유로운 상황!






아조시는 오리의 친구역할도 해야해요





잠시 휴식을 취하는가 싶더니


다시 나오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앗 그리고 제가 못 찍은 부분이 있는데요,





중간에 모든 캐릭터들과 댄서들이 나와서


저기 앉아있는 관객들에게 춤을 가르쳐주는 부분이 있는데,


그때도 아조시는 나와서 열심히 춤을 가르쳐주세요ㅠㅠㅠㅠ




저도 춤추느라 못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가보면 빼지말고 꼭 따라서 춰보세요!



그래야 재밌어요 ㅋㅋㅋ






그렇게 맨 마지막은 결국 캐릭터들 위주로 나와서 마무리가 지어져요!





비운의 아조시는 노래는 있는대로 다 부르고


스포트라이트도 못 받은채 쓸쓸히 무대를 나가셨지요...ㅠㅠㅠㅠ







6. 슈퍼두퍼 점핑타임





이건 성인분들은 거르셔도 되고,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꼭!! 가서 보세요!!




펜스 안에 아이들만 두는 관객석을 두고,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다니면서 미키 친구들과 같이 노는 이벤트에요!




성인분들은 사실 구경만 하고 약간 유치하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미키와 친구들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퍼레이드에서 미키와 친구들을 제일 가까이에서 찍으실 수 있으므로 꼭 들르세요!






소개는 이쯤 하고,



저는 사실 이걸 이 쇼에서 대단한 분을 하나 만났습니다..


누구냐면요!




저 무대에 있는 파란 옷 청년분이 바로 우리나라로 치면 디즈니랜드의 짜잔형이에요!




저는 저 분이 대단하다고 느낀게 뭐나면,




일단 공연이 시작되면 애들은 난리법석이 나는데요...





오른쪽 타탄 줄무니 애 날라다니는거 보이시나요?



앞쪽 애들은 앉아있는것처럼 보여도 사실 저 쇼가 진행되는 동안, 저 안은 아수라장이 되어 버려요!





근데 이 짜잔형은 기가 막힌 화술로 아이들을 조용히시키고 좌중을 컨트롤합니다! :D


일본어 하나도 모르는 저도 그냥 와아... 소리가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뛰어다니던 아이들 다 조용해진거 보이시나요?ㅋㅋ






이게 이 공연의 하이라이트인데,


뭔지 말하면 재미없으니!! 궁금한 분들은 직접 가서 보세요 ㅋㅋㅋ



이때 아이들은 말 그대로 난리나요 ㅋㅋㅋ





다시 아수라장이 되고....ㅋㅋ




미키 친구들이 공연석으로 뛰어들면서 혼돈은 정점으로!!!







저 파란옷 짜잔형이 더욱 대단한게 뭐냐면요,



이 공연은


애들이 저 펜스 안에 있고


엄마아빠는 펜스 밖에서 쭉 둘러서서 공연을 구경해요.



그래서 펜스 밖에는 자신들의 아이들 노는걸 비디오로 찍으려고


부모님들의 대포카메라가 거의 무한도전급으로 쫙 깔려있어요 ㅋㅋ





물론 엄마 아빠 뿐만 아니라


여기서 미키랑 미니가 공연하는걸 제일 가깝고 생생하게 찍을 수 있어서


이 공연때 미키 프렌즈 덕후들이 대거 모이는데요...



이 디즈니랜드의 짜잔형은 그 중압감을 다 이겨내고 애들을 컨트롤하면서 30분짜리 극을 이끌어간답니다!





실로 대...단....한 분....(짝짝짝)







7. 일렉트릭컬 퍼레이드 - 드림 라이츠





도쿄 디즈니랜드의 하이라이트인 야간 퍼레이드!!




사람들이 진짜 1시간전부터 자리잡고있더라구요...


기대 정말 많이했어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팅커벨이 하늘에 매달려있었는데..




여기서는 저 나비모향 날개가 쉴새없이 반짝거려요! 이것 나름대로 환상적!!




그 뒤로는 미키와 미니가 우리를 반겨주고




드림 라이츠라는 라이트도 등장!!!!



진짜 엄청!!! 예뻐요!!




정말 야간 퍼레이드는 꼭 보시길 바랍니다!!







이 사진이 흔들린게 천추의 한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예술이었는데ㅠㅠㅠ




부그와 엘리엇을 대접해주는 퍼레이드는 처음이었어요!



디즈니 메인 애니매이션도 아니었지만...




귀엽다 귀여워 ㅋㅋ




후크 선장과 피터 팬, 웬디가 같은 장소에....?ㅋㅋㅋㅋ



퍼레이드 내내 피터 팬은 계속 후크를 약올리고 있어요 ㅋㅋㅋ








다행히 이번 피터 팬은 그렇게 살 안쪘어요..






니모는 홍콩이랑 도쿄 둘 다 있어요!ㅋㅋ



계속 뱅글뱅글 돌아요




아 참, 얘도 일본어로 말해요...



사실 지금까지 모든 퍼레이드 친구들 다 일본어로 말해요...






얘는 팔 다리 머리만 움직여요 ㅋㅋㅋ


이친구도 불빛이 너무 이쁜데 하필 이럴때 찍은 사진뿐인지...ㅠㅠ






이건.....뭐냐면....



퍼레이드 직원들이 빛나는 롤러블레이드 타고


등짝에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알렌 외계인을 등에 업고 있는데



알렌 온몸에서 빛이 나요!!ㅋㅋㅋㅋㅋㅋ





토이스토리 친구들!


토이스토리 3까지 알차게 꽉꽉 채워넣은 구성, 보이시나요?




이 지니는 옷을 수시로 바꿉니다!


말은 못알아들어도 옷을 바꿔서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는데 이건 실제로 꼭 봐야해요ㅋㅋㅋㅋㅋㅋ




알라딘이에요!


여기에서 그 알라딘이 왕자 되서 자스민 궁전으로 들어갈 때 나오던 노래 틀어주는데요, (아그라바의 왕을 맞이하라는 내용의 그 곡)


웅장한 스케일로 들으니 감동이 2배!





넘나 좋은것....





푼제리랑 유진인데



얘들도 둘이 만담하는거같은데



일본어라 못 알아들었어요...



시무룩 하고 있었는데







뒤에 등불이 너무이뻐서 다까먹음 :D





어! 12시다


집에가야해요 (라고 일본어로 말하는 것 같았어요...나의 추측)



뒤에는 왕자가 따라갑니다



얘들만 기구 두개 쓰네요



금수저들....







처음에 이 셋이 신데렐라 벨 오로라 삼종세트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아닌거같았어요 ㅋㅋ



그냥 캐릭터 아닌 춤꾼들 세명 빛나는 옷 입혀놓고 춤추게 시킨거같던...?





팅커벨 친구들...



하 제가 그 당시 팅커벨을 블루레이만 사놓고 못보고 간게 한입니다..(물론 지금은 다 봤지요!)







얘들 저는 처음봐요...


분명 어디선가 본 애들인데...



예전 디즈니에서 장편 만들기 전에 단편에서 나온 애들인거같은데...(아기돼지 삼형제 같은 애들)




칩과 데일이 머리에 대포동 미사일을 들고 갑니다아아아






너무 뜬금없는곳에 피노키오랑 제패토가 타고있어요!


사실 너무 뜬금없어서...ㅋㅋ







저것도 흔들려서 잘 안보이지만,



릴로에요!




뒤에 스티치도 있지요 ㅋㅋㅋ



근데 여러분들은 나름 밑에 배경 하와이같나요??





흠.....









이 뒤에는 살루도스 아미고스에 나오는 두 친구들과


플루토가 나오고


(당연히 얘들은 말도 못하고 손만 흔들어요)






마지막으로 어김없이 제 환상을 깨는 협찬을 마지막으로(ㅠㅠ) 퍼레이드가 끝나요!








8. 프로즌 포에버



프로즌 포에버라고 하는 프로즌 테마시즌 한정 쇼!



사실 이건 기대 정말 많이했는데




처음에는 이펙트가 끝내줘요!!



양 옆 기둥에서 마법가루같은게 날아가서 성에 닿으면


성에서 엘사 안나 올라프 등의 프로즌 캐릭터들이 나오고



이제 노래가 하나씩 시작되는데요!





근데,







그게








진짜







끝내줘요.........







특수효과에 힘입어 성에다가 프로즌 화면을 쏴주고


프로즌 노래가 메들리로 계속 나오는 쇼였어요!





내 주변에 한국인분들이 꽤 있었는데,



영어가 아니라 일본어라서 다들 좀 그런...것 같아하더라구요




그래도 저 효과 하나는 정말 끝내줘요!!



노래 바뀔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거려서 너무 좋았어요 :D






9. 스카이 하이 위시



.................




이건 디즈니랜드에 있는 2일동안



바람이 너무많이 불어서



둘 다 취소되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기대하십시오!






디즈니 씨에서 봤으니까요 :D





다음은 디즈니 씨의 퍼레이드 편이에요!

더보기

댓글,

Oozmakappa

디즈니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제공처